직원 때문에 난리났었던 회사
작성자 정보
- 오지고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33 조회
- 0 추천
- 0 비추천
- 목록
본문
출처: 오지고
1. 고객이 스티커 주문후 배송일정 물어보니 급발진하며 차단후 주문취소 취소 사유는 "싸가지 없음" 2. 그 담당자는 이후 트위터에 고객뒷담 까다 걸림 3. 계삭튀했으나 논란된후 해고 엔딩
1. 고객이 스티커 주문후 배송일정 물어보니 급발진하며 차단후 주문취소 취소 사유는 "싸가지 없음" 2. 그 담당자는 이후 트위터에 고객뒷담 까다 걸림 3. 계삭튀했으나 논란된후 해고 엔딩
관련자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